확대 l 축소

작가의 입장을 이해하고 구현한 최적의 스튜디오 'B2STUDIO'

과거 사진 촬영이 전문적인 사진작가들만의 전유물이었다면, 이제는 일반인 누구나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일반인들도 촬영 장비와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으면서 직접 스튜디오를 빌려 전문적인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을 진행하곤 한다. 

셀프 웨딩 촬영이나 셀프 백일사진 등이 하나의 문화가 된 데에는 합리적인 가격도 영향이 있겠지만 이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리고자 하는 욕망이 드러난다고 볼 수 있다. SNS를 통해 수준 높은 사진 및 동영상을 선보이는 아마추어와 프로의 경계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 

이처럼 촬영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스튜디오 대여를 할 수 있는 곳들이 뜨고 있다. 다양한 스튜디오들이 있지만 서울 강남구 논현동 'B2STUDIO'를 소개한다. 

'B2STUDIO'의 대표님은 본업이 사진작가로, 작가의 입장을 이해한 최적의 스튜디오를 구현하여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장비가 구비되어 있어 최적의 세팅이 가능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원수 제한이 없음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B2STUDIO'는 룩북 촬영을 위한 최적의 세팅이 가능한 공간으로 신사역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엘리베이터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다양한 컨셉의 촬영은 'B2STUDIO'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12 지하2층
운영 시간 : 매일 00:00~24:00 24시간 영업
예약 문의 : 0507-1310-396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