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에 있는 '더블테라스'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카페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판교 카페 중 테라스가 제일 크며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누구나 방문하여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블테라스'는 음식부터 커피까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최고의 서비스를 보여주며 손님 한분 한분 케어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맥주, 와인 등이 있다.
'더블테라스'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대표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더블테라스'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12-1 2층
운영시간 : 매일 09:00~23:00
예약문의 : 0507-1347-2597
-
글쓴날 : [2021-11-25 14:14:1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