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금정구 장전동에 '화로마루'는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누구나 방문하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화로마루'는 해운대에 위치한 거대갈비와 똑같은 한우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성비적인 측면으로 봤을 때 타업체에 비해 3분의 1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맛은 물론 가성비 또한 챙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삼겹, 대패, 차돌, 쭈꾸미, 대창, 막창, 닭발까지 판매하고 있어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 호평이 자자하다. 메뉴로는 명품1등급 암돼지세트, 한우암소, 대패모듬, 한우육회, 소이동갈비 등이 있다.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화로마루'는 질 좋은 고기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참숯과 일회용 석쇠, 초음파세척기까지 사용하고 있다. 재료와 타협하지 않겠다는 마인드에 걸맞게 재료의 질에 있어 어떤 업체와 견주어도 월등하다.
'화로마루'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 관련하여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화로마루'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부산 금정구 장전동 653-32
운영시간 : 매일 17:00~00:00
예약문의 : 0507-1355-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