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첨가물 없이 깊은 맛을 내는 담금주키트 '묘약'

곧 있으면 빼빼로데이가 다가온다. 언제나 그렇듯 또 다시 장바구니에 초콜렛과 빼빼로를 담고 있을 그대를 위해, 에디터가 색다른 선물을 추천해볼까 한다. 

담금주하면 오리나 닭백숙 집 벽면에 주욱 늘어찬 주인장의 인삼주부터 떠오를 수 있지만, 이 키트는 좀 색다르다. 맛과 향이 좋은 건 물론 모양도 예뻐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이다. 직접 술을 담그고 술이 익어가는 동안 선물의 의미가 완성되니 조금 더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오늘 소개할 곳은 첨가물 없이도 깊은 맛을 내는 담금주키트 주식회사 애꼼의 '묘약'을 소개한다.

'묘약'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어떻게 하면 더욱 유쾌하고 근사하에 보낼 수 있는지 늘 고민하는 사람들이 만든 Food & LifeStyle 브랜드이다. 

'묘약'은 타업체와 다르게 제품 관리 앱이 있어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하고 제품을 등록하면 최적의 숙성 시기에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설명 등 다양한 정보를 편하게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2020 PLUS SEOUL 지원프로그램' 제작사로 선정되었으며 서울방문 MICE(기업회의/인센티브투어 등)관광 외국인 단체 및 참가자 웰컴기프트로 '묘약'을 증정한다. 

'묘약'은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고 청결하고 안전한 제조시설에서 제조한다. 더불어 인증이 안 된 업체가 많은 반면 식품안전나라에 등록되어 있고 타 업체에 비해 국산 제품 함량이 높아 믿고 신뢰하고 먹을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첨가물 없이도 깊은 맛을 내는 담금주키트에 관심이 있다면 '묘약' 사이트에 방문하는 건 어떨까. 


사이트 : www.myoyak.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