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아기자기한 화과자와 티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카페 '카시코이'

  • 자기 자신의 행복과 만족이 가장 중요한 소위 욜로(YOLO)의 시대에서 디저트는 단순히 식후 대충 곁들이는 평범함이 아닌 식사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급 디저트를 찾는 소비층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고급 디저트들이 있지만 그 중 화과자는 찹쌀가루나 쌀가루, 밀가루 따위로 만든 반죽에 팥고물, 콩고물 등을 넣고 손으로 정교하게 빚은 후 쪄서 만든 일본의 전통 과자이다. 

    최근 디저트의 유행으로 다양한 디저트 전문점이 늘어나고는 있지만 고급스러운 맛으로 만족을 주는 곳은 많지 않다. 그 중에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는 '카시코이'는 색다른 디저트 카페로 애인과 데이트, 친구와 데이트 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화과자하면 모양새만 예쁘고 달기만 해 맛이 없다는 선입견을 깨기 위해 당도를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카시코이'의 사장님은 일본 나고야의 화과자 장인으로부터 전수받은 전통 화과자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해 보는 눈도 입도 즐거운 프리미엄 화과자를 만날 수 있다. 쌀, 팥, 콩, 견과 등 품질 좋은 자연 재료만을 엄선해서 만든 건강한 디저트로 명절선물이나 부모님 기념일 선물, 돌 선물 등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좋다. 

    '카시코이'는 화과자는 어른들 간식이라는 선입견이 있지만 맛에 대한 차별성이 있어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이다. 화과자 안에 팥이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다양한 화과자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앙금을 딸기맛, 망고맛 등 과일맛이 나는 앙금이 들어 있어 기존에 알고 있는 화과자와 달라 거부감이 없이 즐길 수 있다. 

    '카시코이'는 1층은 디저트 카페로 주력 음료는 어디서든 마실 수 있는 커피가 아닌 티(차)종류로 화과자와 어울리는 다양한 티가 준비되어 있다. 2층은 화과자 공방으로 운영 중이며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여 연락을 주면 주문이 가능하다. 더불어 2층에서 직접 화과자 공방 정기 수강도 하고 있어 예쁘고 맛있는 화과자를 배워 볼 수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또는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을 위해 ‘카시코이’의 화과자를 준비해 그 자리를 더욱 즐겁게 하는 것은 어떨까?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446-285 금송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재료 소진시 마감 금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20-812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