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뉴욕 미슐랭 출신 쉐프의 열정과 경험이 담긴 맛집 '흠식당'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있는 '흠식당'은 많은 이들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맛집이다. 

이곳은 독특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부와 2부 나누어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예약금은 따로 받지 않는다. 

'흠식당'은 뉴욕 미슐랭 출신 쉐프의 열정과 경험이 담긴 요리들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100종 이상의 와인 리스트가 준비 되어 있다. 코스 요리가 나올 때마다 메인 쉐프님이 직접 재료와 시식 방법에 대하여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파인다이닝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흠식당'의 메뉴로는 Tasting MENU (Dinner), HEUM's Lunch, 사워도우, 부라타&토마토, 와규 타르타르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자랑하고 있다. 

'흠식당'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다. 최근 코로나 19 방역에도 철저하며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관련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 '흠식당'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8-10 진입로 안쪽 1층
운영시간 : 평일 17:00~00:00 주말 12:00~00:00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70-4151-6881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