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는 맛집 '육해공과 숯불의만남'

  •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평택시 안중읍에 있는 '육해공과 숯불의만남'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아늑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등 누구나 와서 음식을 먹기 좋은 곳이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육해공과 숯불의만남'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조리하며 김치부터 자잘한 반찬까지 직접 손수 만들어 믿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랫동안 한식 분야의 음식들을 요리하여 한식 분야에서는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육해공과 숯불의만남'의 메뉴로는 삼겹살, 매운 닭 불고기, 고갈비, 토종닭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해 있다. 

    '육해공과 숯불의만남'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육해공과 숯불의만남'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834-4
    운영시간 : 매일 10:00~22:30
    예약문의 : 031-681-543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