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경기 안성시 금광면에 있는 도자기 공방 '도연도자기'이다.
이곳은 도자기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작업실과 도자기 판매와 전시를 하는 전시실이 카페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있기로 유명하다. 공방에 넓은 정원이 있어 풍경이 아름답고 도자기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 아름다운 정원에서 여유롭게 힐링이 가능하다.
또한 안성에는 가볼만한 곳들이 많은데 '도연도자기'는 박두진 문화길 근처로 구경하기 좋으며 금강호수 주변이라 드라이브를 하며 방문하기 좋다.
'도연도자기'는 도자기에 은은한 빛깔이 나고 다른 도자기에 비해 가볍다. 도자기 선생님 작품은 꽃모양에 시그니처 문양이 있어 특색이 있다. 평일에는 도자기 제작이 이루어지며 주말에는 도자기 판매와 아름다운 정원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원데이 클래스로 직접 도자기를 만들거나 가족 또는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장소로 '도연도자기'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안성시 금광면 오흥리 331-11
예약 문의 : 010-3936-2793
-
글쓴날 : [2021-10-13 16:24:0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