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제 디저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카페 '별미담다'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중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에 있는 `별미담다`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스타그램 감성에 맞는 트렌디한 매장이다. 더불어 자매가 운영하는 곳으로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어서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별미담다`의 사장님은 대부분 메뉴를 수제로 만들어 사장님의 정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성남시에서 운영하는 리사이클 책을 전시해두고 원하는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별미담다`의 메뉴로는 수플레 팬케이크, 클럽 샌드위치, 카야햄치즈토스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이곳에서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 `별미담다`에서 다양한 음식과 좋은 음료 모두 함께하는 건 어떨까.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39-14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52-720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