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적인 안주와 함께 즐기는 전통주점 '윤달'

전통주는 막걸리만 있다고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우리나라 전통주는 다른 외국 술만큼 다양한 종류와 무궁무진한 매력을 갖고 있다. 오늘은 날로 높아지는 전통주에 관한 관심에 발맞춰 새로운 전통주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전통 주점이 다 똑같다는 생각은 버리고, 나날이 발전하는 전통 주점의 힙한 매력으로 들어가 보자.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있는 `윤달`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전통 주점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홀 내부가 쾌적하고 깔끔하며 예쁘면서도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윤달`은 국내 다양한 양조장에서 제조되는 전통주와 함께 한국적인 안주를 판매하는데, 우리 술이지만 낯선 전통주들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웰컴 주로 매일 다른 술을 제공한다. 예약 방문 시 웰컴 주에 어울리는 작은 안주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윤달`은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으며 매일 직접 시장에서 사 온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며 술의 맛을 헤치지 않는 요리를 만들어 제공한다. 

`윤달`의 사장님은 술 또한 하나의 음식이라고 생각하며, 음식의 맛과 술의 조화를 위해 많은 테이스팅을 한다. 이러한 이유로 `윤달`은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로컬 맛집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윤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387-12
영업시간 : 평일 16:00~22:00 주말 15:00~22:00
예약문의 : 010-2548-672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