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밑반찬부터 육수, 소스까지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맛집 '행복밥상'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송파구 문전동에 있는 '행복밥상'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행복밥상'은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대표님만의 비법으로 직접 만드는 반찬도 일품이며 육수는 직접 사골을 우려 만들고 소스마저 시판용이 아닌 직접 수제로 만들어 제공한다. 

'행복밥상'의 메뉴로는 해물아구찜, 해물뚝배기, 소불고기, 옛날 육개장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 하나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행복밥상'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송파구 문정동 644-2 현대지식산업세터C동B2층210호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2-3400-011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