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년 경력의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꽃집 '와일드 가든'

여름은 덥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 때문인지 실내 활동을 찾게 되는 계절이 아닐까 싶다. VR 체험, 실내 아케이드, 북카페 등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지만, 요즘 유행은 내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클래스인 듯싶다.

이번에 소개해 볼 업체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와일드 가든'이다.

이곳은 17년 경력의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꽃집으로, 신라, 롯데호텔 등 국내 특급호텔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영국 런던으로 유학 경험이 있다. 더불어 유명 플로리스트에게 플로리스트 전문과정을 수료하여 현지 플라워샵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 '와일드가든'을 운영 중이면서 호텔 플라워 실장을 겸하고 있다. 

'와일드 가든'은 부케 전문 업체이며 대표님이 직접 꼼꼼하게 상담해주신 후 그때그때 주문량에 맞춰 꽃시장에 방문하여 싱싱한 꽃을 매입한다. 이러한 이유로 방문 2~3일 전에 예약하는 게 좋으며 구매 후 만족도가 높아 한번 방문하신 분들은 단골손님이 될 정도로 꾸준히 찾아온다.

'와일드 가든'은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실무 위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꽃을 아름답게 디자인하는 정규 클래스도 운영 중이며 실제 현역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는 분들이 알음알음 배우러 오는 곳이기도 한다. 꽃을 아름답게 디자인하는 플로리스트로도 성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와일드 가든'은 위생과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는 업체로 코로나바이러스에도 안심하고 찾아 방문해보아도 좋고, 평소 꽃을 좋아하고 플로리스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1-8 원진빌딩
예약문의 : 02-465-052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