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서리달'은 가로수길에 있는 한식다이닝 펍으로,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의 사장님은 삼겹보쌈과 차돌박이, 두부 전골 메뉴를 위해 많은 연구를 했고, 그 노력만큼이나 맛 또한 일품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 곳이다.
'서리달'은 신선한 재료를 매일매일 손질하며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는 곳이다. 이곳의 메뉴로는 삼겹보쌈, 꽃삼겹김치찜, 사천낙지볶음우동, 차돌박이야채두부전골 등이 있다. 이외의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도 일품이고 가성비 좋은 양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서리달'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친절함으로 응대를 한다. 특히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데이트하기 적합한 장소이고, 남녀가 분리된 화장실과 주차 또한 가능해 편리하다. 바로 앞 신사스퀘어가 곧 오픈할 예정이라서 일정을 마치고 방문하기도 편리하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서리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8
영업시간 : 월~토 17:00~23:30 일 17:00~22:00
예약문의 : 0507-1394-8233
-
글쓴날 : [2021-07-30 15:31:27.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