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요가, 필라테스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요가는 다이어트와 심신 수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운동이다.
서울 종로구 관철동에 있는 '요가네스트'는 카페 분위기의 인스타 감성 인테리어로 어디든지 포토존인 요가 업체이다. 요가네스트는 요가(Yoga)와 둥지(Nest)의 합성어로 20개 이상의 요가 프로그램과 개인 필라테스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종로구 최대의 복합 힐링센터이다.
종로구 최대의 센터답게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자랑하고 있고 단체레슨부터 개인레슨까지 모두 가능하며 1:1 개인레슨의 경우는 골반교정테라피, 바른 자세 척추 운동, 플라잉요가, 스킨케어 등 수업을 하고 있다. 더불어 원장님은 주말에는 개인지도나 세미나 진행을 직접 하고 있다.
현재 새로 리모델링한 시설로 깔끔하고 쾌적하며, 코로나 19 방역 또한 철저하다. 더불어 프라이빗한 룸에서 기구 필라테스 수업도 가능하며, 신규 오픈이벤트 할인행사 진행 중이다.
체형교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가는 요즘 '요가네스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80
영업시간 : 월~금 07:00~22:00 주말 휴무
예약문의 : 010-5153-0047
-
글쓴날 : [2021-07-30 15:25:0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