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요가, 필라테스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운동이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에 있는 '필라테스공간'은 처음 하는 사람들도 입문 가능하며 친절한 원장님께서 차근차근 안전하게 알려준다. 또한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춘 필라테스 센터이며, 강사분들이 수업을 하는게 아니라 원장님이 직접 수업을 하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더욱더 퀄리티 있는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필라테스공간'은 1:1 개인과 , 2:1 듀엣 레슨이 소규모로만 운영을 하고 있으며, 1타임에 1개의 수업만이 진행되어 필라테스 수강시 몰입도가 훨씬 올라가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부담 없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서 회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또 비용적인 측면에서 1:1개인과, 2:1 듀엣 레슨 진행 시 다른 필라테스 업체들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소규모 레슨임에도 부담 없이 필라테스를 배울 수가 있어 재등록률도 상당히 높다.
더운 여름이라 운동을 피하고 있지만, 건강한 몸을 위한다면 '필라테스공간'을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89-1
예약문의 : 010-9240-5009
-
글쓴날 : [2021-07-21 17:44:4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