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요가, 필라테스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운동이다.
그중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포시즌필라테스 역삼역점'은 깔끔하고 베이지톤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업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러 국제 필라테스 요가 과정을 수료한 엘리트 출신의 강사들에게 개인 또는 그룹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포시즌필라테스 역삼역점'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고, 그룹에는 스프링보드 수업과 리모퍼 수업이 있다. 또한 회사 상권에 맞게 샤워시설 또한 구비되어있어 출퇴근 전후로 운동을 할 수 있다.
'포시즌필라테스 역삼역점'은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이 운동을 하는 데 있어서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과 환급이벤트나 목표 달성이벤트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회원들의 몸을 책임진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갖고 싶다면 '포시즌필라테스 역삼역점'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8-28 대영빌딩 2층
예약문의 : 0507-1495-2800
영업시간 : 평일 09:00 - 21:00 주말/공휴일 휴무
-
글쓴날 : [2021-07-21 09:13:3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