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가 운영하는 곳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

  • 주말을 이용해 일상에 활력을 충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최근 날씨는 언제 보아도 좋은 하늘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생각나게 한다.

    늘 똑같은 맛집 투어, 골목 투어도 지겹다면 기나긴 집콕 생활로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줄 액티비티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여러 액티비티가 있지만 오늘은 올여름 무더운 날씨와 무료한 일상을 단번에 물리칠 패러글라이딩 업체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를 소개한다.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에 있으며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가 운영하는 곳으로 전국 최고 높이(860m)의 양평 유명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는 항공청 승인 우수 업체로, 2단계의 전문인 배상보험으로 안전이 입증된 업체이다. 더불어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용이하며 지하철역 픽업도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방역으로 소독을 강화하고 소독장비가 구비되어 있어 안전함은 물론 휴게실과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편리함까지 느낄 수 있다.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의 대표님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자부해 한 번도 안 와본 손님은 있지만 한 번만 와본 손님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또한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의 대표님은 "고객의 편의와 안전에 더욱 신경을 쓴다." 라며 "고객 만족은 우리의 행복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체험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또 발전하겠다"라고 전했다.

    양평에 무르익은 자연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남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에서 안전함과 함께 힐링해보면 어떨까.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158
    운영 시간 : 매일 09:00~19:00 
    예약문의 : 010-4539-2681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