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요가, 필라테스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요가는 다이어트와 심신 수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운동이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에 있는 '요가산책'은 깔끔하고 예쁜 스튜디오 인테리어로 어디든지 포토존인 인스타 감성의 요가 매장이다. 또한 '요가산책'은 주제 수업(해부학 요가)으로 비크람루틴, 마이링요가, 아쉬탕가루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요가산책'은 대표님의 해부학 지식을 바탕으로 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재활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자녀와 함께 혹은 신혼부부가 함께 배우는 경우도 많을 정도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요가산책'은 여러 강사가 시간표에 맞춰 수업만 하는 게 아니라 대표님이 직접 한 분 한 분 신경 써서 진행해 높은 퀄리티의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매장이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걱정이 많은데, '요가산책'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방역 및 소독에 철저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고, '요가산책'의 대표님은 꾸준하게 해부학 공부와 몸에 관한 공부를 하고 계시며 앞으로도 놓치지 않고 계속해서 공부할 계획이라고 한다.
체형교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가는 요즘 '요가산책'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152-12
예약문의 : 010-3072-4181
이용 시간 : 평일 : 09:30~22:00 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