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를 탐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에 있는 '천상가옥'은 도시적인 건물에 나무, 잔디가 어우러져 자연 친화적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편함을 주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밤에는 색다른 느낌의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카페의 커피와 디저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맛도 뛰어나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당일 생산 및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유당 없는 우유, 유기농 귀리 우유 등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원두도 대표님이 직접 선정하여 고소하고 깔끔한 원두만을 사용한다. 더불어 2천원에 아메리카노 리필도 가능하며 이용시간의 제한도 없어 편안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나 통유리창을 흐르고 내려오는 물줄기 덕에 비오는 날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플랜테리어 인테리어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반려동물도 동반할 수 있어, 반려동물과 추억도 남기며 느긋하게 오후를 보낼 수가 있다.
요즘같이 더위가 찾아오고, 거친 일상으로 지쳐있을 때 조금이라도 마음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천상가옥'을 추천한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22-4 A동 3층
매장번호 : 010-7371-3753
운영 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