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눈으로 봐도 벌써부터 맛있는 '링고카레'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타지인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맛집이라 할 수 있다. 최근 이러한 맛집이 입소문이 나면서 다른 지역 방문객들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안동시 남부동에 있는 '링고카레'가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사진찍기에도 좋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과정까지 공개되어 위생에 있어 신뢰도를 높였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링고카레'는 다양한 종류의 카레 메뉴를 가지고 있지만 대표 메뉴인 링고카레가 단연 압권이다. 6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밥과 카레, 새우튀김, 크로켓에 계란후라이까지 구성된 링고카레는 맛까지 잡은 가성비 메뉴로 독보적인 판매율을 자랑한다. 
 '링고카레' 메뉴로는 링고카레, 우삼겹카레, 돈가스카레, 카레우동, 김치우동, 크림카레우동을 대표 메뉴로 구성하고 있는데 아기자기하게 플레이팅 되어 있어 SNS를 이용하는 젋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링고카레'는 맛으로 승부를 본다는 슬로건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대접한다는 사장님의 한결같은 자세가 지금 안동 최고의 맛집으로 찬사를 받게 숨은 비결이다. 
'링고카레'의 친절한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지인들과 만남, 가족과의 나들이, 맛있는 한 끼가 그리운 이들은 '링고카레'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북 안동시 남부동 169-23
영업시간 : 평일 11:30~2100 주말 11:30~21:00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4-853-6697
  • 글쓴날 : [2021-06-18 19:31:4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